태국 치앙마이 올드타운 깔끔한 스무디볼을 판매하는 후르츠 카르고(Fruit Cargo)

2024. 11. 6. 00:00해외여행/태국

태국 치앙마이를 여행할 때 건강하게 먹는 음식으로 찾는 것 중 하나가 스무디볼 같다. 당연히 안 먹어볼 수 없기에 후르츠 카르고(Fruit Cargo)를 방문하게 되었다.

 

스무디볼은 선라이즈볼, 카카오볼, 핑크볼, 아사이볼이 있는데 선라이즈볼과 아사이볼을 주문했다. 커피나 주스, 젤라또도 있어서 꼭 식사를 위해 오지 않아도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다.

 

가게 분위기는 전반적으로 이런 느낌이다. 2층도 있는 것 같은데 가게 운영에 필요한 짐이 놓여 있고 아이들이 계단을 뛰어다니는 걸 보니 1층 테이블이 다 차지 않으면 굳이 올라가라고 하진 않을 것 같다.

 

주문을 받고 나서 과일을 썰어 준비를 해주시기 때문에 음식이 나오기까지 꽤 시간이 걸린다. 그래서 좋았다. 스무디볼은 신선함이 제일 중요한 음식이었으니까. 아사이볼은 베이스가 되는 과일 특성 때문인지 상큼 시큼한 맛이 있고 선라이즈볼은 달달함이 대부분이었다.

맛은 보면 상상되는 그 맛 그대로였다. 신선함이 생명인데 그 생명을 너무 잘 살린 것 같다. 그리고 오픈 주방에 매장도 깨끗해서 신뢰도가 더욱 올라갔다. 보기에는 금방 먹을 것 같은 양이었지만 생각보다 푸짐하고 포만감이 있어서 나중에는 과일만 골라 먹었던 것 같다. 스무디볼을 먹을 예정이라면 가봐도 좋을 것 같은 곳이었다.

 

https://maps.app.goo.gl/pntpxDYpBCQHAvKf8

 

Fruit Cargo - Juice Bar & Vegetarian/Vegan Cafe · 67, 2 Prapokkloa Rd, Phra Sing, Mueang Chiang Mai District, Chiang Mai 50200

★★★★★ · 쥬스 전문점

www.google.co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