태국 치앙마이 빵집 반 베이커리(Baan Bakery)

2024. 11. 7. 11:50해외여행/태국

 

외국인이 많이 찾는 관광지 치앙마이라서 그런지 현지가 아닌 서양식 베이커리로 유명한 곳이 몇 군데 있다. 그중 하나가 반 베이커리(Baan Bakery)다. 올드타운에서 조금 남쪽에 위치한 곳으로 주택가 사이에 있었다. 실내에는 테이블이 따로 없지만 실외에 빵을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었다.

 

거의 모든 빵이 페스츄리 종류였다. 페스츄리 전문점이라고 해도 될 것 같았다.

 

왼쪽에 있는 선반에는 잼이나 쿠키들을 판매하고 있었다. 사진은 없지만 냉장고에는 우유 등 음료도 판매하고 있었다. 음료 메뉴판이 따로 있긴 했는데 주문하는 사람이 없었고 나도 빵만 사러 간 거라 진짜 판매하는지는 알 수 없었다.

 

올드타운 밖에서 올드타운 안까지 가져오느라 빵이 조금 망가지긴 했다.

뺑오쇼콜라는 초코스틱을 사용하지 않고 초코칩을 사용해서 초코가 고루 분포되어 있지 않아 아쉬웠다. 블루베리 데니쉬는 통조림이 아니라 생 블루베리를 올려줘서 괜찮았지만 애플 데니쉬 같은 경우도 생 사과로 만들었는데 사과의 기본 맛이 없어서 그런지 별로였다. 아몬드도 그리 맛있는 편은 아니었고 참치&콘은 상상되는 그 맛 그대로라 특별한 건 없었다.

그래서 결론, 근처에 있으면 한 번 가볼 만은 하지만 이걸 먹기 위해서는 굳이 멀리서까지 행차하지는 않아도 될 것 같다. 

 

https://maps.app.goo.gl/TtUVSYfzm9SzoK82A

 

Baan Bakery · 20 Rat Chiang Saen Rd 1, Haiya Sub-district, Mueang Chiang Mai District, Chiang Mai 50100 태국

★★★★★ · 제과점

www.google.co.kr